A/S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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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개요

A/S는 무상과 유상으로 구분합니다. (주) 디스플레이랜드 A/S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총 5년(무상 1년, 유상 4년)을 보장합니다.
만약 구매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해당 제품의 제조일을 기준으로 A/S 기간이 정해집니다.
- 제품의 임의 분해, 부당한 수리 및 개조 시 어떠한 A/S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무상AS
- 무상 A/S는 구입일로부터 1년, 혹은 이미 무상 A/S가 진행되었을 경우 교환일로부터 3개월 중 많이 남은 기간을 기준으로 보장됩니다.
- 아래와 같은 증상 시 무상 A/S 기간 내라도 유상 A/S 처리됩니다.
1) 사용상의 부주의나 실수에 의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2) 구입 후 이동이나 낙하로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3) 제품이 보증하는 사용환경을 벗어난 환경에서의 이상이 발생한 경우
4) 외부 이물질(커피, 음료수, 오물 등)의 유입으로 인한 동작불량의 경우
5) 분리 가능한 부품일 경우(리모콘 등) * 리모컨 소모품에 해당되어, 고장 및 파손의 경우 6개월간만 A/S 처리됩니다.
6) 화재, 지진, 수해, 낙뢰, 합선, 그 외의 천재지변 및 공해나 이상전압의 의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 단종 또는 재고 부족으로 인한 A/S 진행 불가 제품에 한하여, 동일 가격의 타 제품으로 교환됩니다. 만약 해당 제품이 없을 경우, 가장 가격이 비슷한 타 제품으로 교환됩니다.
유상AS
- 무상 A/S 기간이 지났으나 구입일(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제품 출시일)로부터 5년 미만의 제품, 또는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등의 제품에 한하여 진행합니다.
-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없는 제3자를 통한 제품 구매시에는 AS보증이 제한적일 수 있으며, 제품의 임의개조 및 변형등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상으로만 처리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환불 안내
1. 제품 불량이 아닌, 고객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구매후 14일 이내에 가능하며, 제품이 사용되지 않은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2. 1번과 같이 제품불량이 아닌 고객변심 반품을 하시는 경우, 왕복택배비 (추가도선료 등) 를 고객님께 청구합니다.
3. 제품불량으로 인해 반품하시는 경우, 구매후 10일이내에 한해 AS기사의 불량판정 후 가능하며. 반품진행시 본사와 일정 협의 후 회수기사분 배정됩니다.
4. 판매자에게 사전 연락없는 일방적인 반품은 내역확인이 어려워 진행이 지연될 수 있으니 꼭 사전에 판매처에 연락해주세요.
5. 본 제품은 1년간 전국 as서비스망을 통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일부 도서산간지역은 방문서비스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6. TV제품은 단색에 화면에 경우 빛의 균일성 차이가 있을 수 도 있습니다.
7. 제품박스는 최소 30일간 보관해 주시고(무상A/S기간)이후 교환,반품시 박스분실 및 폐기로 인한 제품회수 시 포장박스 비용이 청구됩니다.
+불량화소 교환정책
1. 불량화소는 화소의 최소단위인 1픽셀을 기준으로 하며, 사람의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한 불량화소에 한해 교환 가능합니다.
2. 2번과 같이 사람의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하지 않는 불량화소는(카메라 또는 휴대폰등으로 확대한 화소 등)은 교환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불량화소 100% 보증제품이 아닌, 일반 상품은 소비자원 권고에 의해 연속되는 도트2개 또는 화면내 5개까지의 불량화소는 정상제품으로 간주됩니다.
4. 타인을 통한 2차구매등으로 인한 본사구매내역 확인 불가시에는 제품제조일(시리얼내포함)을 구매시점으로 판단합니다.

= A/S 규정과 처리방침 =

1. 목적 본 서비스의 규정은 (주)디스플레이랜드 에서 판매한 제품의 사용 중 발생한 고장 및 문제를 공평하게 처리하기 위함입니다.

(영업용[PC방]으로 사용되는 모든 제품의 보증기간은 정해진 보증기간은 6개월을 [단, 아답터 보증기간은 3개월] 적용한다.)

2. 제품의 보증기간에 대한 규정
1) 제품의 보증기간은 각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이며, 제조자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상 수리를 보증하는 기간을 말한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을 구입시 받은 영수증을 기준으로 하며, 영수증이 없을 시에는 제품에 표기된 제조일(제품 일련 번호 포함)을 기준으로 한다.
3) 제품의 보증 기간은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정한다. ㄱ. LCD, LED모니터의 A/S 보증 기간은 1년을 적용한다. 1년이라 함은 제품을 구입시에 받은 영수증을 기준으로 하며, 영수증이 없을 시에는 제품에 표기된 제조일을 기준으로 하여 1년을 적용한다. ㄴ. 제품을 임의 적으로 분해, 용도 변경 시에는 A/S 보증 기간을 적용하지 않으며 당사에서는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ㄷ. 중고품 구입에 대해서는 별도의 보증기간을 적용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에도 피해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무상 A/S 적용
1) 보증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2) 제품의 기능향상 및 호환성 개선을 위해 당사에서 부품변경 및 부품추가 발생시.
3) 유상 A/S를 받은 날로부터 3개월내에 동일증상으로 A/S를 받을시.
4) 무상서비스 : 구입 후 제품보증기간이내 고장이 발생 할 경우 적용 고장 발생 유형 보증기간이내 / 보증기간이후

*구입 후 7일이내 중요이상발생시 제품교환 *동일하자로 3회까지 고장 발생시 무상수리 / 유상수리

*동일하자로 4회째 고장 발생시 제품교환 / 유상수리

4. 유상 A/S 적용
1) 제품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2)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천재지변(낙뢰, 침수, 화재 등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3)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부주의로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시.
4)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적인 개조 및 변경시.
5)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잘못된 조립이나 규격외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6)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당사 A/S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 및 변경을 받은 경우.
7)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소모품과 소모성 부품의 교환 및 마모로 인한 교환은 유상처리 됩니다.
8) 중고 제품을 구입시에는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유상처리 됩니다.
1) 제품손상이 심하여 재생 불가능한 경우. (침수, 화재, 부식이 심한 경우, 임의적 분해 변경의 경우)
2) 제품번호(S/N)와 품질보증(MIC) 스티커 훼손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3) 보증기간이 종료된 OEM (주문자 생산방식) 제품.
6. LCD, LED PANEL 및 Acc`y 항목별 처리규정
1) LCD, LED PANEL 화소 규정(무상 처리)
ㄱ.무결점 : 제품 구입일로 부터 1개월 이내 Dot 2ea 이상 발생시 Panel 교환
ㄴ.결점(화소) : 제품 구입일로 부터 1개월 이내 Dot 5ea 이상 발생시 Panel 교환
ㄷ.기타(패널상의 미세멍,화면얼룩,빛샘현상) : 무결점 구매시 제품 구입일로 부터 1개월 이내 발생시 Panel 교환(결점제품 또는 구입1개월 이후는 교환불가) (단, 6.1에 적용하지 않은 예외의 Model도 있으며, 무상처리 기간내 교환처리시에는 PANEL에 스크래치등 제품에 이상이 없어야하고, 제품 구매영수증를 반드시 제시하셔야 합니다. )
2) Acc`y 자재 무상 처리 제품 구입일로부터 6개월이내 적용(Adaptor, Cable 등)
7. A/S 접수 및 처리 방법
1) 당사에서는 모든 제품에 택배, 고객지원센터 방문를 이용한 A/S서비스만 지원되며, 초기 불량이(7일이내) 발생하였을 경우 7일내 A/S접수신청 접수분만이 교환 받으실수 있읍니다.
2)택배 운임비용은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발생하는 문제는 제품의 불량으로 인정되어 당사에서 왕복 택배 비용을 모두 부담합니다. 구입일로부터 1년간 택배 비용은 당사와 고객님이 반반씩 부담합니다. 고객님께서 선불로 보내시면 당사에서도 선불로 보내며, 고객님께서 착불로 보내시면 당사에서도 착불로 보냅니다. 1년이후 유상처리부터 고객님 전액 왕복택배비 부담를 합니다.가급적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단, 택배사 이용시만 본사에서 운임비를 지불하며 그 외[용달, 퀵서비스 등..]에는 지불 하지 않습니다)
3) A/S접수시 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실 때는 성명, 주소, 연락처, 제품의 이상 증세를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 무상 기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구입하셨을 당시에 받으신 제품 구입 영수증 사본을 함께 동봉하여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영수증이 없을시에는 제조일로부터 A/S 무상기간을 적용합니다.
4) 제품 발송시에는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견고하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포장이 잘 되어있지 않아 배송중에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품구입 후 Box및 포장재를 일정기간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5)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직접 방문해 주시면 즉시 테스트를 실시하고 교체 또는 수리하여 드립니다. 단, 제품 재고가 없거나, 수리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 입고를 한 후 처리해 드립니다. 입고된 제품은 최대한 빠르게 처리를 해드리며, 고객님께서는 2주 이내에 반드시 찾아가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출고 처리가 되어 찾아가실 수가 없습니다.
6) 처리방법 -A/S접수는 택배, 고객지원센터 방문접수를 원칙으로하며, 출장 A/S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모든 A/S처리에 있어서 선조치 A/S는 불가능합니다.
7) A/S 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 토요일 : 휴무 - 5일제 근무 시행 공휴일및 국경일은 휴무. 점심시간 :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 A/S대표전화 : 080-906-0852 ※ 운영시간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업무마감시간 30분전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 업무시간 외에는 A/S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능합니다.
8) 택배 보내실곳 A/S센타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로 203-173 (장항동)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607-5

받는사람 : (주) 디스플레이랜드 A/S 담당자 전화번호 : 080-906-0852

참고사항 : A/S의뢰 제품를 보내실때는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를 메모해서 제품內 필히동봉 해서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상기 A/S규정은 한국소비자보호원의 소비자피해 보상규정에 의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