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지원 > Q&A
작성자 박영배 (121.130.194.138) 날짜 2017-08-06
이메일 youngbai@paran.com
제목 [기술 문의] 모니터 A/S 관련 문의
내용 모델명 : DL2217W 모니터입니다. 고장상태 : 전원을 켜면 따르륵 소리가 나면서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전원 LED는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전원을 버튼을 누르면 전원이 꺼지지 않고 계속 전원 LED에 불이 들어 온 상태입니다. 만약 A/S 요청시 비용은 어느정도 예상되며, 급해서 직접 방문 A/S 가능한지요. 서울에는 A/S 센터는 없는지요.
[관리자] 안녕하세요.고객지원센터입니다.
고객지원센터는 저희 본사(고양시 일산)에서만 하고 있으며, 택배 입고 혹은 방문하셔서 as 받는 것 가능하십니다.
나타난 증상으로만 봤을때는 내부 보드의 문제로 보여지며, 비용은 4만원이 발생되나, 정확히는 직접 점검하고 판단해야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해당 모니터의 경우 좀 오래된 모니터이기 때문에 2가지 이상의 부분이 고장이 날수도 있고, 고장난 부분을 조치한다 하더라도, 다른 부분이 차후에 이상이 생길수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지원센터 : 031-906-7493,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607-5번지 - [112.161.98.72]
2017-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