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지원 > Q&A
작성자 장지훈 (121.141.5.16) 날짜 2017-09-30
이메일 darkwolf0@naver.com
제목 [AS진행 문의] X-Star DP2718QHD DP 무결점 - 먹통
내용 용산에서 구매하여 물건을 받고 연결시 먹통됨.
DVI잭을 다시 끼니 화면 나옴.
일주일정도 잘되다가 오늘(9월29일) 게임중 갑자기 먹통됨.
듀얼모니터 사용..오른쪽 모니터는 잘나옴.
DVI잭을 다른것으로 바꾸고 몇번을 다시 끼고 재부팅해도 먹통.
그래픽카드 GTX1060 6G

구매한지 10일도 안되서 사용불능
반품환불 받고 싶지만 7일이 넘어서 불가하다고함 (구매처)
리퍼제품말고 완전 새제품으로 교환 강력히 요구!
제발 제대로 된 모니터를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제품 반품환불이 가능하다면 진행하고 싶습니다.
10월 10일 바로 택배로 보내겠습니다.
[관리자] 안녕하세요.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우선, 늦은 답변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늘 고객님께서 직접 내방하여 모니터를 교환해 가신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112.161.98.72]
2017-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