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지원 > Q&A
작성자 김지헌 (110.8.152.141) 날짜 2017-10-01
이메일 andhfl@gmail.com
제목 [소모품 구매] dp2310 led sp 화면 하단부 가로줄 현상
내용 영화보다 잠시 중단하고 담배피고 온사이에 하단부에 한줄이 생겼습니다.

이 현상이 발생된 이후 시각적으로 살짝 노르스름한 색의 화면을 띄고 있습니다.

rgb 관리하는 센서쪽도 문제가 발생한게 아닌지 의심되기도 하네요

구글링 한결과는 디스플레이 패널부분의 연결이 단락될경우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하는데요

16년 11월 9일에 구매를 했기 때문에 아직 a/s 기한 막바지에 이런현상을 보이니 이후 새로운 모니터를 찾아야 하는지도 의구심이 듭니다.

타사의 모니터는 4~5년을 사용해도 이런 현상이 없었는데(crt 현대모델 5년, 삼성모델 5년 사용후, lg 디스플레이 모델 4년을 사용함) 1년도 사용을 하지 않앗는데 이런 현상을 보이니 안타까울 뿐입니다.

현재 거주지가 인천인데 용산 이외의 근교에서 수리 또는 교환이 가능한 지역을 알고 싶습니다.

추가적으로 전라도지방에서는 as장소가 어디에 있을지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 할듯 합니다.

즐거운 명절 되시구요 사업또한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관리자] 안녕하세요.고객지원센터입니다.
늦은 답변 대단히 죄송합니다.
패널 교체를 해야하며, 실제 구매일과 제조번호상의 제조일에 차이가 있다면, 구매내역이나 구매영수증을 프린트하거나 저희쪽으로 캡쳐/사진등으로 보내주셔서 1년 무상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저희 고객지원센터는 한곳(031-906-7493,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607-5번지)에서만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112.161.98.72]
2017-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