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지원 > Q&A
작성자 김득만 (112.158.225.139) 날짜 2017-10-04
이메일 dsd02042@naver.com
제목 [AS진행 문의] 모니터 불량
내용 안녕하세요 대구전자관에서 pc와함께 모니터를 구입했습니다. 근데 불량화소테스트를해보니 화면 아랫부분이 먹으로 칠해진것처럼 생긴게 보였습니다. 처음에는 뭔가가 묻어서 그런건가했고 닦아보았고 디스플레이자체에 뭔가가 문제가있는것처럼 보였습니다. 불과산진 한달? 정도밖에 안됬는데 이런게 보여서 안타깝네요;; 빠른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사진을찍어도 사진에 찍힐정도입니다.
[관리자] 안녕하세요.고객지원센터입니다.
어떤 모델명의 제품인지요?
고객지원센터(031-906-7493)로 전화주시면, AS진행과 관련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덧붙여, 증상 사진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112.161.98.72]
2017-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