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지원 > Q&A
작성자 김정남 (222.104.62.99) 날짜 2018-01-05
이메일 kjncj@naver.com
제목 [AS진행 문의] X-Star DP3260R QHD 모니터 불량화소 관련
내용 안녕하십니까?
해당 모니터 무결점 제품을 금일 배송 받아서 화면을 확인해보니 모니터의 왼쪽 부분에 Bright Dot 2개 이어져 있었습니다.
이 경우에도 무상 AS 대상인지 궁금합니다.
[관리자] 안녕하세요.고객지원센터입니다.
당사 규정상, bright dot 2개부터는 as가 가능합니다.
(단, 화소와 관련된 부분은 보증이 1개월이니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112.161.98.72]
2018-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