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지원 > Q&A
작성자 서현일 (59.11.8.105) 날짜 2018-02-03
이메일 h93kr@naver.com
제목 [제품 문의] DP3238CU144 모니터 문의
내용 모니터를 켰는데 제품이 대기상태가 아니라 화면이 순차적으로 각종 색으로 점멸됩니다.
해결방법을 알려주세요. 필요하시면 사진및 동영상 첨부해드립니다

찾아보니 똑같은 문제들이 있네요. 참고하세요

1. http://www.diple.co.kr/modules/board/bd_view.html?no=12697&id=help_qna&st=1&sc=1&sv=osd&p=1&or=bd_order&al=asc

2. http://www.diple.co.kr/modules/board/bd_view.html?no=8253&id=help_qna&st=1&sc=1&sv=osd&or=bd_order&al=asc&p=2
[관리자] 안녕하세요.고객지원센타입니다.
2가지로 문제로 분류됩니다.
1.연결케이블 불량일수 있습니다.
2.그래픽카드불량일수있습니다.
자세한 문의은 센타로 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
070-4006-4548 - [112.161.98.72]
2018-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