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지원 > Q&A
작성자 남경준 (218.148.116.143) 날짜 2018-02-06
이메일 nkjun77@naver.com
제목 [제품 문의] DP3238CU144 빛샘문의 입니다.
내용 구입한지 일주일 정도 되는데 우측에 빛샘현상이 있네요.
모니터 특성상 빛샘이 아예 없는 제품은 없다는 것을 알고 참아보려 했지만 야간에 어두운 화면전환에서는 눈에 거슬리네요.
검은바탕에 빨간 불량화소도 하나 있는데 중앙부에서 약간 벗어나기는 했어도 정말 눈에 띄네요. 화소규정에서는 이 정도도 무결점 이라고 하니 이건 그려려니 하겠습니다.
빛샘은 보통 시간이 지나면 더욱 심해진다고 들었습니다. 고객지원센터에 직접 방문을 하여 이상이 있는 제품인지 확인하고 싶네요.
[관리자] 안녕하세요.고객지원센타입니다.
특정부분만 빛이새는것을 빛샘이라고합니다.
방문전 사진첨부 부탁드립니다.
010-4401-7493보내주시면 확인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112.161.98.72]
2018-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