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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날짜 2007-02-22
제목 A/S처리 규정 및 절차 안내
내용 = A/S 규정과 처리방침 =

1. 목적 본 서비스의 규정은 (주)디스플레이랜드 에서 판매한 제품의 사용 중 발생한 고장 및 문제를 공평하게 처리하기 위함입니다. (영업용[PC방]으로 사용되는 모든 제품의 보증기간은 정해진 보증기간은 6개월을 [단, 아답터 보증기간은 3개월] 적용한다.)

2. 제품의 보증기간에 대한 규정

1) 제품의 보증기간은 각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이며, 제조자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상 수리를 보증하는 기간을 말한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을 구입시 받은 영수증을 기준으로 하며, 영수증이 없을 시에는 제품에 표기된 제조일(제품 일련 번호 포함)을 기준으로 한다.

3) 제품의 보증 기간은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정한다. ㄱ. LCD, LED모니터의 A/S 보증 기간은 1년을 적용한다. 1년이라 함은 제품을 구입시에 받은 영수증을 기준으로 하며, 영수증이 없을 시에는 제품에 표기된 제조일을 기준으로 하여 1년을 적용한다. ㄴ. 제품을 임의 적으로 분해, 용도 변경 시에는 A/S 보증 기간을 적용하지 않으며 당사에서는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ㄷ. 중고품 구입에 대해서는 별도의 보증기간을 적용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에도 피해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무상 A/S 적용 
1) 보증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2) 제품의 기능향상 및 호환성 개선을 위해 당사에서 부품변경 및 부품추가 발생시.

3) 유상 A/S를 받은 날로부터 3개월내에 동일증상으로 A/S를 받을시.

4) 무상서비스 : 구입 후 제품보증기간이내 고장이 발생 할 경우 적용 고장 발생 유형 보증기간이내 / 보증기간이후
---------------------------------------------------------- *구입 후 7일이내 중요이상발생시 제품교환 *동일하자로 3회까지 고장 발생시 무상수리 / 유상수리 *동일하자로 4회째 고장 발생시 제품교환 / 유상수리 ----------------------------------------------------------

4. 유상 A/S 적용

1) 제품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2)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천재지변(낙뢰, 침수, 화재 등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3)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부주의로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시.

4)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적인 개조 및 변경시.

5)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잘못된 조립이나 규격외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6)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당사 A/S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 및 변경을 받은 경우.

7)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소모품과 소모성 부품의 교환 및 마모로 인한 교환은 유상처리 됩니다.

8) 중고 제품을 구입시에는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유상처리 됩니다.

5.  A/S 불가 적용 

1) 제품손상이 심하여 재생 불가능한 경우. (침수, 화재, 부식이 심한 경우, 임의적 분해 변경의 경우)

2) 제품번호(S/N)와 품질보증(MIC) 스티커 훼손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3) 보증기간이 종료된 OEM (주문자 생산방식) 제품.

6. LCD, LED PANEL 및 Acc`y 항목별 처리규정

1) LCD, LED PANEL 화소 규정(무상 처리) ㄱ.무결점 : 제품 구입일로 부터 1개월 이내 Dot 2ea 이상 발생시 Panel 교환 ㄴ.결점(화소) : 제품 구입일로 부터 1개월 이내 Dot 5ea 이상 발생시 Panel 교환 ㄷ.기타(패널상의 미세멍,화면얼룩,빛샘현상) : 무결점 구매시 제품 구입일로 부터 1개월 이내 발생시 Panel 교환(결점제품 또는 구입1개월 이후는 교환불가) (단, 6.1에 적용하지 않은 예외의 Model도 있으며, 무상처리 기간내 교환처리시에는 PANEL에 스크래치등 제품에 이상이 없어야하고, 제품 구매영수증를 반드시 제시하셔야 합니다. )

2) Acc`y 자재 무상 처리 제품 구입일로부터 6개월이내 적용(Adaptor, Cable 등)


7. A/S 접수 및 처리 방법

1) 당사에서는 모든 제품에 택배, 고객지원센터 방문를 이용한 A/S서비스만 지원되며, 초기 불량이(7일이내) 발생하였을 경우 7일내 A/S접수신청 접수분만이 교환 받으실수 있읍니다.

2)택배 운임비용은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발생하는 문제는 제품의 불량으로 인정되어 당사에서 왕복 택배 비용을 모두 부담합니다. 그 이후의 택배 비용은 당사와 고객님이 반반씩 부담합니다. 고객님께서 선불로 보내시면 당사에서도 선불로 보내며, 고객님께서 착불로 보내시면 당사에서도 착불로 보냅니다. 가급적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단, 택배사 이용시만 본사에서 운임비를 지불하며 그 외[용달, 퀵서비스 등..]에는 지불 하지 않습니다)

3) A/S접수시 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실 때는 성명, 주소, 연락처, 제품의 이상 증세를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 무상 기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구입하셨을 당시에 받으신 제품 구입 영수증 사본을 함께 동봉하여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영수증이 없을시에는 제조일로부터 A/S 무상기간을 적용합니다.

4) 제품 발송시에는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견고하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포장이 잘 되어있지 않아 배송중에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품구입 후 Box및 포장재를 일정기간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5)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직접 방문해 주시면 즉시 테스트를 실시하고 교체 또는 수리하여 드립니다. 단, 제품 재고가 없거나, 수리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 입고를 한 후 처리해 드립니다. 입고된 제품은 최대한 빠르게 처리를 해드리며, 고객님께서는 2주 이내에 반드시 찾아가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출고 처리가 되어 찾아가실 수가 없습니다.

6) 처리방법 -A/S접수는 택배, 고객지원센터 방문접수를 원칙으로하며, 출장 A/S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모든 A/S처리에 있어서 선조치 A/S는 불가능합니다.

7) A/S 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 토요일 : 휴무 - 5일제 근무 시행 공휴일및 국경일은 휴무. 점심시간 :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 A/S대표전화 : 080-906-0852 ※ 운영시간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업무마감시간 30분전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 업무시간 외에는 A/S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능합니다.

8) 택배 보내실곳 A/S센타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로 203-173 (장항동)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607-5

받는사람 : (주) 디스플레이랜드 A/S 담당자 전화번호 : 080-906-0852

참고사항 : A/S의뢰 제품를 보내실때는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를 메모해서 제품內 필히동봉 해서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