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7-02-03
제목 화소규정정책
내용

무결점 제품
<기준사항>
화면을 9등분하여 중앙부(5번) BRIGHT DOT 1ea 이상부터 불량
그 외 지역은 BRIGHT DOT 2ea, DARK DOT 5ea 이상부터 불량
- BRIGHT DOT :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바탕화면 색과 동일하지 않고 밝은 DOT
- DARK DOT :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바탕화면 색과 유사한 밝지 않은 DOT
불량화소 식별 환경 - 조명 750Lux 이상, 모니터와 거리 45Cm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
처리기준 - 제품교체 :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
- 패널교체 :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후 ~ 1개월 이내
단, 제품 구입 후 1개월 이내 제조번호 및 영수증 확인 시 교환 가능
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서비스 불가
무결점 제품이 아닌 제품
<기준사항>
BRIGHT DOT - 4ea / DARK DOT - 1ea : 불량
BRIGHT DOT - 3ea / DARK DOT - 2ea : 불량
BRIGHT DOT - 2ea / DARK DOT - 3ea : 불량
- BRIGHT DOT :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바탕화면 색과 동일하지 않고 밝은 DOT
- PARTIAL BRIGHT DOT : 서브 픽셀의 절반 크기 보다 작은 점은 결함으로 되지 않으므로
아래와 같이 별도 규정한다.
• R, G, B Dot 7 ea 이하 : 정상처리
- DARK DOT :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바탕화면 색과 유사한 밝지 않은 DOT
불량화소 식별 환경 - 조명 750Lux 이상, 모니터와 거리 45Cm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
처리기준 - 제품교체 :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
- 패널교체 :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후 ~ 1개월 이내
단, 제품 구입 후 1개월 이내 제조번호 및 영수증 확인 시 교환 가능
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서비스 불가
* 특정 모델은 기준사항에서 제외 됩니다. (SE/G/RP/등외/강화 등)
업로드 #1 무결점화소정책-170131-정정.jpg (167,032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