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NEWS,EVENT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7-02-04
제목 65인치 LED TV 신규 모델 'DP650UHD'를 출시
내용

LED 모니터 강자 디스플레이랜드(대표 유성호)는 11년의 축척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65인치 LED TV 신규 모델 'DP650UHD'를 출시했다.

 'DP650UHD'는 UHD TV로써 넓은 화면을 보여줄 수 있도록  울트라 슬림 베젤을 채택했으며,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강조한 블랙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UHD(3,840*2,160) 패널을 장착하여 부드럽고 깊이있는 화질로 실제같은 영상미를 제공하고, 2채널 기본 스피커를 장착하였고, MHL기능도 가능하다.

 

 

 기존 타 제품들의 30Hz 화면에서 나타나는 거친 화면감이나 끊김을 60Hz로 화면으로 채택하여 부드럽고 끊김없는 영상으로 시청할수 있다.

 또한 HDCP 2.0 지원으로 콘솔 제품들 활용 시 UHD 만에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크로마 서브샘플링 4:4:4 제공으로 색채감도 우수하다. UHD TV와 PC 환경에서도 최적에 환경을 지원함으로 일석이조의 효과로 생동감있는 영상으로 즐길수 있다.

 전국적으로 60여개 이상의 A/S지점을 보유하고 있어 중소기업의 고질적 문제인 사후관리 문제를 완전히 해결, 소비자들의 요구를 발빠르게 대응할수 있다.

 디스플레이랜드 관계자는 "첫 모델 DP650UHD를 필두로 점진적으로 차별화된 대형 TV 라인업을 구축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더 가까이 다가서는 것은 물론 해외 수출시장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